‘쇼미더머니8’ 에이체스, 베이니플 꺾고 오열 “인정받았다”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래퍼 에이체스가 오랜 실력 연마 끝에 프로듀서들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았다.


16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8(Show Me The Money)’은 40(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 BGM-v(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 심사 아래 참가자들의 불구덩이 랩 등 크루 결정전, 1대1 크루 배틀이 공개됐다.


이날 에이체스, 베이니플은 각자의 래핑 스타일로 프로듀서들 앞에서 1대1 배틀을 펼쳤다.


에이체스의 딜리버리는 압도적이었다.
이에 프로듀서들은 “에이체스 기본기가 워낙 탄탄했다.
누가 봐도 이겼다”라며 그에게 승기를 쥐어줬다.


이후 에이체스는 제작진 앞에서 눈물을 쏟으며 “8년 만에.. 실력을 인정 받았다”라며 “너무 좋다”는 심경을 토로했다.


현재 참가자 베이니플, EK, 칠린호미, 에피텐드, 타쿠와, 최은서, M1NU, 짱유, 지호 지방시, 안병웅, 콕스 빌리(cox billy), 리비도, 스월비, 윤훼이, 펀치넬로, 서동현, 우진영, 영비, 우디 고차일드, 도넛맨, 안병웅, 스웨이디, 제네 더 질라, 올티, 오왼 오바도즈, 최진태, 맥대디, 매트릭스, 유자, 서동현(빅나티), 래원, 최엘비, 김승민, 언텔, 릴타치, 브린, Dbo(디보), 에이체스, 언텔, 올티, 슬릭오도마 등이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번 1대1 크루배틀에는 행주, 보이비, 지구인, 나플라, 크러쉬,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 등 다양한 심사군단이 함께 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