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포토] 러블리즈 이미주, '언제나 섹시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2일차 개막공연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공연에 오른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배우 수영과 권율이 MC를 맡은 개막공연 2일차에는 DJ DOC 황치열 남우현 우디 레드벨벳 남태현 러블리즈 CLC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NCT드림 카드 골든차일드 JBJ95 용주 마미손 등 K팝의 매력을 폭넓게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주최 케이월드페스타조직위)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이에 일환으로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K팝을 사랑하고 즐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발길을 유도, 기존의 페스티벌과는 다른 '참여형 페스티벌'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15일부터 24일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9.08.16.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