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X먹는게 장점? 살 빼도 못생김" 외모 악플→"그만 미워해요" 호소(전문)[종합]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외모 비하 악플러를 향해 호소했다.


홍선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네티즌에게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네티즌이 "홍선영씨 제발 이 글 읽어주세요. 제발 방송 안 나오면 안되나요? 보기 싫으면 안보는게 아니라 보기 싫어도 방송에도 나오고 보기 싫어도 인터넷 기사에 나와서 그래요. 그냥 진짜 안나오면 안돼요?" 솔직히 동생이 홍진영인 거 외에는 잘난게 뭐가 있어요? 얼굴이 예뻐요? 성격이 호감이에요? 아니면 방송에 나올 정도로 특출난게 뭐가 있어요? 아니 도대체 왜 공인이라고 당당하히 올리는 거에요? 하 진짜 레알 우리 엄마걸고 살빼도 그냥 진짜 그쪽은 정말 못생긴 그 차원을 넘었어요"라며 홍선영의 외모를 비하하는 글이 담겨있다.

이 악플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아..진짜 사람이 싫으면 집에 티비나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안달고 살겠죠. 근데 아니잖아요. 아니 대중이 싫다고 그렇게 얘기하는데 왜 자꾸 싫은 짓만 하는 거에요? 그냥 듣기 싫어요? 아니면 듣는 귀가 살쪄서 못 듣는 거에요? 제발 진짜 진심으로 부탁드릴게요. 그쪽처럼 외적내적으로 무능한 사람이 티비에 나오면 정말 능력이 있는데 못나오는 사람들 사람 잘못 만나서 못나오는 사람들 핏줄이 유명한 연예인이 아니라서 못나오는 사람들 많아요"라며 분노를 쏟아냈다.

또한 "이게 진짜 말이 된다고 생각해요? 당신이 동생이 홍진영이 아니고 정말 평범한 시민이라고 생각해봐요. 당신은 그냥 밖에 나오면 안 되는거 잘 알잖아요 왜 그래요 진짜...진짜 영향력 없구요. 그냥 비호감을 넘었어요. 정말 너무 싫어요. 아니 이쁘기를 해요? 성격이 좋아요? 살빼도 이쁜 얼굴상인가요? 노래를 잘하나요? 도대체 장기가 뭐예요? 쳐먹는게 장점인가요?"라고 막말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아 제발 그럼 어디 개인방송이나 하시고 그쪽 기사 올리는 기자들한테 얘기해서 더이상 기사 올리라고 안하면 안되나요? 그리고 진짜 방송만 안나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틀린말 하나로도 있으면 제발 답장 좀 해주세요"라고 방송에 나오지 말라고 덧붙였다.

이에 홍선영은 "오랜만에 조금 상처받았어...내가 님한테 뭘 그리 잘못했는지..화는 별 도움이 안됩니다. .절 티비에서 보실 때마다 거친 말을 하는 당신을 보면 제 마음이 너무 아파요. 이번엔 좀 너무 가셨네요"라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이어 "우린 전생에 서로 사랑했던 사이었겠죠? 저 그만 미워해요..제가 잘못한 것도없는데 저를 보는 것만으로 싫어하시면...저도 사람인지라..좀 그래요"라며 "날 미워하신 님아..지나가다 혹시나 마주치시면 닭가슴살 사주세요. 건강하세요. 당분간 집에 있어야겠다. ..급우울해진다. .에허"라고 우울한 심경을 전했다.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이하 홍선영 글 전문.

올만에 쪼끔 상처받았어... 내가 님한테 뭘 그리 잘못했는지..화는 별 도움이 안됩니다. .절 티비에서 보실 때마다 거친 말을 하는 당신을 보면 제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근데 이번엔 좀 너무 가셨네요. 우린 전생에 서로 사랑했던 사이었겠죠? 저 그만 미워해요..제가 잘못한 것도없는데 저를 보는 것만으로 싫어하시면...저도 사람인지라..좀 그래요

날 미워하신 님아..지나가다 혹시나 마주치시면 닭가슴살 사주세요. 건강하세요. 당분간 집에 있어야겠다. ..급우울해진다. .에허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홍선영 인스타그램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