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 신청 급증으로 마감임박!

아시아경제


지난 24일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진행된 ‘박명수가 선택한 국내1위 PC방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사업설명회장에는 사전접수를 한 50여명에 가까운 참석자들이 참석했으며, 피시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비롯해 무인창업에 관심 있는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자들이 자리를 채워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에 24일 방문을 못한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으로 사업설명회를 추가로 3월 2일(월) 한번 더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 요청이 많아진 이유는 바로 안정적인 매출과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PC방창업 아이템에 있다.



◆ 안정적인 매출의 피시방창업



요즘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불안정한 매출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힘들다 보니,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갖춘 창업아이템이 뜨고있다. 그 중 피시방창업의 경우 1년 내내 매출이 안정적이면서 높고, 무인셀프 시스템을 통한 인건비 절감, 경기불황에 타격이 없는 10~20대가 주 고객층이다 보니 경기가 어려울수록 장사가 더 잘 되는 창업아이템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 박명수가 선택한 국내1위 아이센스리그PC방



많은 PC방 브랜드 중 국내1위 PC방으로 알려진 아이센스리그PC방은 무인셀프 시스템을 도입하여 피시방 내 직원 1명으로도 운영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타 PC방보다 무려 5배가 높은 순수익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대출 3억 지원을 하고 있다. 1금융권인 신한, 우리, 국민, 기업은행과 MOU체결을 통해 최대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로 PC시설담보대출을 통해 최대 2억까지 5%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지원에 힘을 쓰고 있다.



◆ 사업설명회 들어야 하는 이유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가 인기 많은 요인 중 하나는 매출보장보험을 꼽을 수 있다. 이 제도는 매장을 오픈하기전에 목표 매출을 설정을 하고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피씨방창업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최초로 시도되는 창업안전제도이다.



매출보장보험의 모든 예비창업자들에게 드리는 혜택이 아니라, 사업설명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만 이 증서를 보여드리고 제공하다 보니 사업설명회로 몰리고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본사에서 설명회를 진행하다 보니 탄탄한 본사 규모도 직접 볼 수 있고 인터넷에서 보지 못한 피시방창업에 대한 고급정보를 직접 듣고 창업결정을 할 수 있으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는 아이센스리그PC방 설명회가 인기라고 전했다.



◆ 사업설명회 50명 한정! 진행



현재 사업설명회는 장소가 한정적이다 보니 50분만 모셔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신 선착순대로 초대장을 발송하여 초대할 예정이다.



그리고 2월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8가지 창업 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 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총 30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3월 2일(월) 에 개최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 소름 돋는 사주 맛집! 정통사주·토정비결·이름풀이 무료
▶ 네이버에서 아시아경제 뉴스를 확인하세요. ▶ 놀 준비 되었다면 드루와! 드링킷!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실시간 베스트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