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4년만에 만난 아기천사"..박슬기, 직접 밝힌 #임신 #18주 #태명(전문) [종합]

OSEN

박슬기/ OSEN DB


[OSEN=김나희 기자] 배우 겸 리포터 박슬기가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다.


박슬기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벅차는 일이 제게도 왔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임신 테스트기와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여러 장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결혼하고 4년 만에 만난 아기천사라 더욱 감격스럽고 믿기지 않는 기적처럼 느껴진다. 기다린 아기지만 워낙 요란스러운 엄마 덕에 지칠 법도 한데 검사받을 때마다 요리조리 몸을 뒤척거리고 건강미 뿜뿜하며 어찌나 저를 안심시켜주는지, 뱃속부터 효녀인 듯하다"라고 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슬기 인스타그램


박슬기는 "오늘 마지막으로 인사드렸던 연극도 뱃속 아가와 조금 더 많은 시간을 갖기 위한 이유이기도 하다. '아이는 언제 가져?'하고 진심으로 걱정해 주셨던 분들께 이렇게 좋은 소식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안정기에 접어들어 벌써 18주다. 잘 먹고 잘 자고 긍정의 기운으로 열 달 잘 채워 순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끝으로 그는 "태명은 '방탄공기'다. 저희 부부가 공문성, 박슬기의 첫자, 앞자를 따서 공기 부부다. 처음엔 '공기야' 부르다가 건강하라는 마음을 담아 모든 방해물로부터 꿋꿋이 건강을 지키라는 의미의 '방탄'이를 붙였다. 방탄소년단 같은 큰 인물이 되라는 마음도 물론 장착"라고 추신을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 같은 박슬기의 임신 소식에 많은 이들이 "제 일처럼 기쁘네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태명이 멋져요", "태교에 힘쓰시고 몸조심 하세요", "4년 기다림 끝에 귀한 생명이" 등의 축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는 상황. 


박슬기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박슬기가 지난 2016년 7월, 훈남인 1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소식을 전한지 4년 만에 전해온 임신 소식이기에, 더욱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04년 MBC '팔도모창가수왕'에서 대상을 받아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MBC '안녕, 프란체스카' 시리즈, '그래도 좋아', KBS1 '너는 내 운명'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그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합류해 현재까지 리포터로 활약 중이며, 최근에는 다수의 제작발표회 MC로 활동하거나 연극 '사랑해 엄마' 무대에 서는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박슬기/ OSEN DB


다음은 박슬기 입장 전문.


이런 벅차는 일이 제게도 왔네요.


결혼하고 4년 만에 만난 아기천사라 더욱 감격스럽고 믿기지 않는 기적처럼 느껴집니다. 기다린 아기지만 워낙 요란스러운 엄마 덕에 지칠 법도 한데 검사받을 때마다 요리조리 몸을 뒤척거리고 건강미 뿜뿜하며 어찌나 저를 안심시켜주는지. 뱃속부터 효녀인 듯합니다.


오늘 마지막으로 인사드렸던 연극도 뱃속 아가와 조금 더 많은 시간을 갖기 위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이는 언제 가져?"하고 진심으로 걱정해 주셨던 분들께 이렇게 좋은 소식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 안정기에 접어들어 벌써 18주인데요. 잘 먹고 잘 자고 긍정의 기운으로 열 달 잘 채워 순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PS. 태명은 '방탄공기'예요. 저희 부부가 공문성, 박슬기의 첫자, 앞자를 따서 공기부부인데요. 처음엔 '공기야' 부르다가 건강하라는 마음을 담아 모든 방해물로부터 꿋꿋이 건강을 지키라는 의미의 '방탄'이를 붙였어요. 주로 '방탄'이라고 부른답니다. 방탄소년단 같은 큰 인물이 되라는 마음도 물론 장착. / nahee@osen.co.kr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