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임영웅' 이지훈, 김희재와 대결에서 아쉽게 패배‥"희며드세요" ('콜센타') [종합]

OSEN



[OSEN=김수형 기자]'사랑의 콜센타'에서 90년대 임영웅 이지훈이 아쉽게 김희재에게 패배했다.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노래하라 1990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노래하라 1990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현진영부터 코요태 신지, 서문탁, 이지훈, 천명훈, 김조한이 소환됐다.  


MC 김성주는 "90년대가 대중문화의 르네상스, 최고의 별들이 떴다"며 반가워했다. 특히 이지훈에 대해 여전히 잘생겼다고 하자 이지훈은 "90년대 임영웅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MC들은 치열한 대결을 예고, 최종 우승팀에게 상품을 몰아줄 것이라 했다. 이어 최고의 별도 피해갈 수 없는 공식인사 시간을 가졌고, 나인티6팀은 "백투더 퓨처 '나인티6'"라며 90년대 별들의 클라스를 보여줬다.  


장민호는 "이제 예우는 여기까지"라면서 진짜 승부는 지금부터라며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계속되는 진검승부 속에서 원조 꽃미남 가수 이지훈과 김희재가 맞붙었다.  세기를 뛰어넘은 꽃미남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서로 덕담을 주고받더니 "승부? 가볍게 이기겠다, 쓰디쓴 패배를 보여줄 것"이라며 신경전을 보였다.  
먼저 이지훈이 '천년의 사랑'을 선곡, 높은 음역대도 가뿐하게 올리며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95점으로 최고점수를 얻었다.  


김희재는 "가볍게 못 이기겠다"고 긴장하마 '해바라기 꽃'을 선곡했다.  모두의 기대 속에서 김희재는 100점을 획득하며 이지훈을 꺾고 1:1을 만들었다.  이지훈은 "실패를 인정하지만 집에서 다시 보겠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쳐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