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미모' 수지가 소개하는 리얼 메이크업 TIP

스타뉴스

'빛나는 미모' 수지가 소개하는 리얼 메이크업 TIP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화보의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스케치 영상에서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에 임하는 수지의 모습, 그리고 수지가 직접 소개하는 자신의 리얼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수지는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2분이 채 안 되는 짧은 시간에도 빛나는 미모와 청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이번 영상에서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부터 특별한 날 사용하는 립 컬러까지 애정하는 제품을 모두 공개했다. 먼저 수지는 평소 애정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소개했다. 아침 저녁으로 듬뿍 바른다는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부담 없도록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제품이다.

이어 수지는 제니피끄로 정돈한 피부에 ‘수지 파데’로 불리는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얇게 펴발라 무결점 피부를 완성했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숨 쉬는 듯 편안한 밀착력과 커버력,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롱라스팅 기능을 자랑한다. 수지 역시 영상 속에서 “화장한 듯 안 한 듯 예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며 ‘뗑 이돌’을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수지는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최애 제품으로 “MLBB 색상 데일리 립으로 딱”이라며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를 꼽았다. 이에 더해 특별한 날 덧바르면 좋을 아이템으로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1 레드 루비’를 함께 추천했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수지가 별 다른 도구 없이 바로 입술에 바른 것처럼, 정교하고 세밀한 립 쉐이프가 손쉬운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도 특징이다. 수지가 소개한 두 가지 색상을 포함해 총 13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움으로 화제가 되었던 수지의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씬과 함께,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수지의 리얼 메이크업 팁을 담고 있다”며 “수지가 평소 애정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함께 나에게 맞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지의 리얼 메이크업 팁을 담은 화보 스케치 영상은 랑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지가 소개한 랑콤의 베스트셀러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