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스페셜 '고백하지 않는 이유' 신현수X고민시 다정한 투샷 포착

스포츠서울

드라마 스페셜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KBS 드라마스페셜 2020이 5번째 작품 ‘고백하지 않는 이유’가 첫사랑 감성 자극을 예고했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연애의 시작이 두려운 사진작가와 그의 첫사랑이 원데이 클래스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멜로 드라마다. 배우 신현수와 고민시가 각각 사진작가 김지후와 그의 첫사랑 서윤찬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아련히 남아있는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먼저, 포스터 2종은 지후와 윤찬의 7년만의 재회를 담고 있다. 대학교 동아리에서 인연을 맺었지만, 끝이 두려웠던 지후는 윤찬을 향한 짝사랑을 마음에만 묻었다. 그로부터 7년 후 윤찬이 원데이 클래스에 사진을 배우겠다고 찾아왔고, 지후는 그 이유가 궁금했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이렇게 재회하게 된 두 남녀가 출사에 나선 순간, 순간을 포착했다. 생각에 잠긴 듯한 윤찬을 바라보는 지후의 시선, 그리고 나란히 카메라에 담고 있는 그 장면엔 어떤 의미가 담길지, 과연 7년이 지난 지금 그 감정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세상에는 사랑을 시작하는 다양한 속도와 방식이 있다.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고백하지 못했던 지후의 과정이 답답하고 안타까워도 그것 역시 사랑이었음을 이야기하고자 한다”고 전하며 “7년 후 찾아온 첫사랑 윤찬을 통해 지후가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부의 신’, ‘브레인’, ‘부탁해요 엄마’, ‘열여덟의 순간’, 그리고 인기리에 방영중인 ‘오! 삼광빌라’ 윤경아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를 더하는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에 앞서 방송 당일 오후 2시부터 연출을 맡은 홍은미 PD, 배우 신현수와 고민시가 참석하는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KBS 드라마 SNS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어 드라마스페셜 2020과 KBS 라디오의 특별한 콜라보의 일환으로, 같은 날 저녁 6시 KBS 쿨FM (89.1㎒)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신현수와 고민시가 출연, ‘고백하지 않는 이유’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