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겨울 별미 속초 양미리잡이,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제철 굴 한 상 차림

뉴스컬처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1192회 11월 23일 월요일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방송 안내가 이목을 끌고 있다.



2020년 11월 23일 월요일 KBS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따르면, 이재성, 이지연, 오승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맛집 정보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날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고령 친화 식품 KS 인증 제도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더비를 방문해 고령친화식품 제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는다.



촬영에는 이화여대 의대 가정의학과 심경원 교수, 한국식품연구원 관계자들이 큰 도움을 준다.



가격파괴Why 코너에서는 1인 ( ? )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더프라임하우스를 방문해 맛의 진수를 선보인다.



또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푸짐한 제철 굴 한 상 차림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경상남도 통영시에 위치한 동피랑쭈굴을 방문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A코스(굴코스) 1인 25,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쭈굴볶음, 굴전, 굴전골, 굴무침, 굴회, 굴튀김. 석화찜, 굴비빔밥)



체험! HOT한 현장 코너에서는 겨울 별미 양미리잡이 편이 그려진다.



이날 촬영에는 이진규(속초양미리협회회장)님, 속초청년몰 갯배ST(야시장) 관계자들이 큰 도움을 준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에서는 위기를 기회로 만든 오골계 전문가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충청남도 금산군에 위치한 수문장 백봉오골계 농원을 방문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맛집오늘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