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레스토랑, 국내 1호점 오픈

브릿지경제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레스토랑, 국내 1호점 오픈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국내 1호점 오픈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국내 1호점 오픈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이 오는 19일 삼성동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다.

팀호완코리아는 16일 삼성동 팀호완 국내 1호점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팀호완의 국내 첫 오픈 소식을 알렸다.

팀호완은 2009년 홍콩 몽콕에서 20석의 작은 가게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11개 국가 및 지역 51개 지점을 오픈하며 글로벌 딤섬 맛집으로 성장했다. 맛있는(Delicious), 정통의(Authentic), 합리적인 가격(Affordable)’이라는 팀호완의 특별한 철학으로 오픈 1년만에 홍콩 미쉐린 가이드로부터 원스타를 획득해 지금까지 별점을 유지하고 있다.

팀호완의 모든 딤섬은 매일 신선한 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며, 글로벌 전 지점이 홍콩 본점과 동일한 맛을 구현하여 많은 딤섬 애호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팀호완의 시그니처 메뉴는 ‘차슈바오 번’으로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포크의 조화가 일품이다. 그 외에도 탱글탱글한 새우살을 넣은 하가우와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다져 넣은 샤오마이 등이 대표적인 메뉴이다.

특히 팀호완 국내 1호점은 팀호완의 시그니처 메뉴 외에도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XO차슈 볶음밥, 고추냉이 새우 춘권 등 특별한 메뉴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시그니처 메뉴 ‘차슈바오 번’에 들어가는 바비큐포크는 매장에서 직접 로스트를 하여 정통 딤섬의 맛을 유지할 예정이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팀호완 국내 1호점 오픈으로 이제 서울에서도 정통 홍콩 딤섬 문화를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홍콩 오리지널 딤섬의 맛을 유지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